퀵메뉴선택
관상성형이란?
관상성형의 목적은 얼굴의 부족한 부분을 교정하는 것을 넘어
궁극적으로 얼굴의 음양오행을 살펴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 관상 성형의 목적입니다.
즉, 관상성형은 관상학을 기초로 얼굴의 음양오행을 살펴 좀 더 좋은 인상으로 만들어 주는 성형입니다.
단순히 정형화된 아름다운 외모보다는 호감을 주면서도 ‘복’과 ‘운’이 따르는 좋은 인상을 만드는 것이
관상성형의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즈음에는 복이 굴러들어오는 관상을 위해 관상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
때문에 최근 성형을 원하는 대다수의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잘 생기고 예쁜 외모보다 호감을 주면서도 '운'이 따르는 인상으로
성형하는 것" 을 더 선호
하면서, 관상성형이 하나의 새로운 성형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관상성형은 타고난 인상의 부족한 면을 채워 기와 운이 잘 흐를 수 있도록 조화롭고 균형 있게 다듬는 수술로,
특정 연예인의 얼굴을 성형모델로 하여 성형하는 것보다 개개인의 얼굴 특성을 감안하여 수술하는 관상성형을 통해 나만의 ‘고유의 미’와 ‘자연미’를 살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인생이 인상만 바뀐다고 운명을 전적으로 바꿀 수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만 성형 후 좋은 인상을 갖게 되어 주위의 시각이나 태도가 긍정적으로 바뀌면서 심리적 요인 등에 의해 자신감이 상승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에 의하여 그에 따라 운명이 변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 관상을 좋게 만드는 코성형 방법은?
관상학 이라는 것은 관상가가 얼굴만을 딱! 보아서 사람을 판단하는 학문입니다.
그런데 성형수술로 얼굴 관상이 변화 하였을때는 관상가가 오판을 할 가능성이 증가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박현 성형외과의 복을 부르는 관상성형술은 관상가의 눈을 속일 수 있을 만큼 자연스러워야 하는 것이 기본 베이스가 되겠습니다.
동양인의 낮고 작은 코에서의 성형은 주로 융비술(코를 세우는 성형)을 하게 됩니다.
코 실리콘으로 콧대를 세우면 잘 올라가긴 하지만 코피부가 늘어나게 되면서 얇아지게 되어 실리콘이 비치는 코가 됩니다.
특히 여성에서의 콧볼 살은 가슴살이나 엉덩이 살과 같은 여성성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콧볼살이 마른코 보다는 방방한 편이 어려 보이고 여성스럽습니다.
높고 오뚝한 코의 볼륨을 100% 로 할 때 작고 낮은 코는 60% 라고 한다면 코가 작고 낮은 동양인에게서의 코뼈의 비율은 30%, 코 살집의 비율도 30%로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코를 높게 하는 실리콘과 연골 등의 딱딱한 골질로 세울 경우 코뼈 비율은 50%로 증가하는 반면 코 살집은 30% 그래도 있게 되어 위와 같이 절통비? 스타일의 코 실리콘, 연골 비침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는 숨김없이 모두 드러나 보이는 얼굴 관상으로 좋지 못합니다.
이렇게 된 코 관상에서는 코에 육질을 보강하는 콧대 코끝 지방이식을 이용하여 육질을 50%로 보완하여 복을 부르는 얼굴 관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