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선택
돌출입 지방이식 수술대상
  • 튀어나온 입으로 인해 콤플렉스인 경우
  • 돌출입이 얼굴의 균형감을 깨뜨리는 경우
  • 치조골 수술의 부담으로 돌출입 교정을 주저하는 경우
  • 선천적,후천적 원인으로 입이 돌출된 경우

돌출입 지방이식
돌출입은 실제로 치조골이 돌출된 경우와 다른 부위의(중간 안면부나 앞턱) 발육 부전으로 인하여 상대적으로 입이 튀어 나와 보이는 2가지 타입이 있는데 흑인처럼 실제로 입이 튀어 나온 경우는 적고 정도의 차이는 있겠습니다만 대부분의 동양인은 후자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뼈 수술들이 대부분 그러하듯 돌출입을 교정하는 치조골 수술도 비용이 만만치 않으며 또한 약2년여의 교정 기간을 거치는 번거로움이 따르게 됩니다.
실제 계측상으로 입이 나온 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얼굴 다른 부위 발육의 불균형으로 말미암아 입이 돌출되어 보일 경우 지방주입주사 하나만으로 얼굴의 요소요소에 골고루 주입하여 줌으로써 입을 들어가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잘못된 귀족수술의 예에서 보듯이 원숭이 같은 Simmian Face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며 따라서 미적 감각이 풍부한 경험이 많은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전후사진

수술전후사진


돌출눈 지방이식
서양인은 이마가 높고 코가 높으며 중간안면부가 융기 되어 있어서 그 사이에 있는 눈이 자연스럽게 깊어 보이게 됩니다(Deep Seated Eyes). 시신경은 뇌의 부분이므로 동양인과 같은 거리인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동양인에게 유독 많은 튀어나온 눈은 놀란 것 같은 이미지를 심어주거나 상대적으로 코가 낮아 보여 얼굴의 볼륨감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눈이 돌출되어 보이는 사람이 있는데(갑상선 질환은 진짜로 눈이 튀어 나온것임) 눈알을 집어 넣는 수술은 그 방법도 너무 광범위 할 뿐민 아니라 그 결과도 일정치 않고 만족스럽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돌출눈은 얼굴뼈를 절골하여 눈을 집어넣는 직접적인 방법과(이 수술법은 좀 큰 수술입니다) 돌출눈을 교정하는 또 하나의 방법은 눈이 들어가 보이게 하는 방법 입니다. 따라서 얼굴의 형태에 따라 각기 다른 방법이 적용이 되겠습니다.
주된 수술방법은 칼로 째고 꼬매고 뼈를 깎는 방법이 아닌 지방주입을 하는 방법 입니다.
따라서 얼굴 구조를 잘 살펴서 지방주입을 하는 것이 키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돌출눈에서의 눈의 양상은 졸려 보이거나, 부릅떠 보이거나 둘 중에 하나 입니다.
이러한 눈에 쌍꺼풀을 잘못하게 되면 꺼벙해 보이거나, 너무 사나워 보이는 인상이 될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눈이 튀어나온 경우가 아닌 얼굴 구조상의 문제(?) 로 인하여 튀어 나와 보이는 경우는 지방주사 하나의 방법만으로 얼굴의 요소요소에 적절히 주입해 줌으로써 눈을 들어가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수술전후사진은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