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메뉴선택
무턱교정 간단설명

간단설명


무턱교정이란?
아래턱은 얼굴의 상중하 삼등분중 아래 3분의 1의 인상을 좌우하는데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곳입니다. 무턱은 턱뼈 끝 부분의 발달이 미약하여 턱 끝이 뒤로 빠져있거나 길이가 충분하지 못한 경우입니다. 턱이 짧은 경우에는 의지력이 약해 보이고 어른스럽지 못한 느낌을 줍니다. 더구나40~50대의 중년층이 되면 본래의 나이보다 훨씬 늙어 보이기도 합니다. 턱이 짧거나 아예 턱이 거의 없는 무턱인 경우는 어딘지 좀 모자라는 인상을 주기 쉽고, 얼굴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얼굴의 중간 3분의 1인 광대가 발달해 있으면서 무턱을 동반할 경우 옆 얼굴이 볼록형이 되어 광대는 더 두드러져 보이고 턱은 더욱 작아 보이게 됩니다. 같은 원리로 코가 크고 턱이 적게 되면 토극수(土剋水)의 형상이 되어 줏대가 없고 가진 것이 없어 보이게 되는데 무턱일 경우 코가 낮다하여 함부로 코를 높이게 되면 도리어 균형을 깨뜨려 얼굴을 더욱 이상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관상학적으로도 아래턱은 끈기와 열정을 나타내는 곳으로 무턱일 경우 이러한 것이 부족하여 남에게 유약하게 보일 수 있으며 말년운이 좋지 않아 평안하고 안락한 가정을 누릴 수 없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 사람은 치아와 치조골이 커 입이 나와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무턱일 경우 튀어나온 입을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합니다. 이런 경우 무턱을 교정하여 주고 코를 높이면 입이 들어가 보이게 됩니다. 다른 성형수술도 마찬가지지만, 특히 무턱 교정 수술은 무턱의 원인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밝혀내는 게 아주 중요합니다. 턱의 크기를 개선하고 모양을 바로잡아주어야 균형 잡힌 아름다운 얼굴형이 될 수 있습니다. 치아 배열이 비정상이어서 무턱이 된 경우는 먼저 치아 교정 후 수술해야 그 효과가 뚜렷해 집니다.

수술대상

시술대상


무턱 교정 방법
지방이식에 의한 방법
이물감이 적고 뼈를 절골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감이 없고 회복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 좋은 수술입니다.

박현성형외과의 무턱 교정 방법
간단하게 지방주사를 함으로써 무턱 교정을 하고 있으며, 이 방법은 째고 꼬매는 일이 없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이물질로 인한 부작용이 전혀 없는 안전한 방법 입니다.

수술전후사진은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